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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검색광고

  • 다음 검색광고
다음, 카카오의 수많은 검색유저를 만날 수 있는 키워드 광고

다음 검색광고는?

  • 키워드 검색으로 검색자의 의도를 파악하여 광고를 통해 원하는 정보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 한번의 등록으로 주요 포털 최상단에 노출할 수 있으며, 쉬운 관리로 비용대비 높은 효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광고노출화면

자주 묻는 질문

Q. 키워드 광고란 무엇인가요?
키워드 광고는 주요 검색네트워크의 최상단인 프리미엄링크 영역에 동시노출되며, 다양한 컨텐츠 네트워크 영역과 모바일 앱에 노출되어 광고를 클릭한 경우에만 과금되는 CPC 키워드광고 상품입니다.

Kakao 키워드 광고를 이용하시면,

1. 다양한 매체에 노출됩니다.
Kakao 키워드 광고만 운영해도 Daum과 Nate, Bing 등 주요포털의 통합검색영역 최상단에 동시 노출되며, 언론사 등의 제휴매체와 각종 모바일 앱에도 광고가 노출됩니다.

2. 타겟 맞춤형 광고가 가능합니다.
광고 노출을 원하는 요일과 시간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원하는 광고 영역에만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3. 비용 대비 효율이 높습니다.
광고 노출 여부와 상관없이, 고객이 클릭하여 사이트에 방문한 경우에만 비용을 지불하는 클릭당 과금(CPC) 방식이기 때문에 비용 대비 높은 효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단, 스페셜링크는 Daum 통합검색창에는 노출이 되나, Kakao 키워드광고 다이렉트(광고주용 시스템)가 아닌 Nate에서 구매 가능)
Q. 어디에 노출되나요?
Kakao 키워드 광고 상품은 Daum PC / 모바일 검색결과, 컨텐츠 네트워크 영역에 노출됩니다.
효율적인 광고 효과를 위해 영역별로 광고 노출 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Q. 키워드 광고의 과금은 어떻게 되나요?
키워드 광고는 이용자가 광고를 클릭하여 사이트에 방문하는 경우에만 과금되는 CPC (Cost Per Click)의 광고 상품입니다.
키워드별 입찰액을 설정하시면 이용자가 광고 클릭 시 설정하신 입찰액이 과금됩니다.
Q. 키워드 광고의 노출 순위는 어떻게 결정되나요?
키워드 광고의 노출 순위는 입찰가와 품질 지수를 기준으로 산출된 순위에 따라 광고 노출 순위가 결정됩니다.
입력한 입찰가는 노출 영역 중 PC 검색 포털, PC 콘텐츠, 모바일 검색에 적용되며, 최저로 입찰 가능한 금액은 70원입니다.
과금은 '차순위 입찰액+10원'에 부가세가 포함되어 계산되어 과금됩니다.
단 입찰가는 낮지만 품질 지수가 높은 광고가 상위에 노출이 된 경우는 하순위 입찰가에 영향을 받지 않고, 자신의 입찰가만큼 과금이 됩니다.
Q. 키워드 광고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먼저 광고주 시스템인 Kakao 키워드광고 다이렉트(광고주 시스템)에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가입 후 Kakao 키워드광고 다이렉트(광고주 시스템)에서 광고를 등록/수정/삭제할 수 있으며, 각 광고가 속한 캠페인 및 그룹 단위로 전략을 설정하고 관리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Kakao 키워드광고 다이렉트 로그인 창 하단의 가이드북(PDF)을 다운받아, 광고 등록 및 운영에 대한 상세 정보 참고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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