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관리 (접속자별 다른 상품 추천)

접속자별로 가장 구매율이 높을 것 같은 상품 추천! 키워드별, 광고유형별, 랜딩페이지별로 구매율이 높은 상품 순위 정보를 제공합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접속한 고객들이 가장 많이 구매하는 상품이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로그의 차별화

4. 접속자 이동경로 패턴 정보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고객의 모든 이동경로패턴을 분석합니다.
홈페이지 카테고리(메뉴)를 기준으로 랜딩페이지 -> 1단계 이동 -> 2단계 이동 -> 마지막 본 상품 정보의 방문수 및 전환율을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카테고리별 방문수와 전환율을 점검하여 문제점을 파악하고 고객들의 패턴을 분석하여 효율성을 높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