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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지 인사이트 측정 방법
글쓴이 관리자 날짜 2017-05-17 조회수 597
안녕하세요,
페이스북 로그입니다.

지속적인 비즈니스 성장에 큰 도움을 주는 페이지 인사이트에서 마케팅을 측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페이지 인사이트는 페이지 좋아요가 30개 이상인 페이지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인사이트는 합리적인 마케팅 결정의 기준이 되므로 지속적인 비즈니스 성장에 큰 도움을 줍니다. 개인 프로필과 달리 페이지를 이용하면 사람들이 비즈니스, 브랜드, 단체에 어떻게 참여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각 게시물을 보고 반응, 댓글, 공유가 가장 많은 게시물이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이 정보를 이용하여 타겟이 흥미를 보이는 유형의 게시물을 더 많이 작성할 수 있으며, 타겟의 Facebook 활동 시간대를 파악하여 더 많은 사람에게 도달할 가능성이 있는 시간에 게시물을 게시할 수도 있습니다.

페이지 상단의 인사이트 탭을 클릭하면 이 모든 데이터를 볼 수 있으며, 인사이트를 CSV 파일로 내보낼 수도 있습니다.

페이지 인사이트에서 볼 수 있는 지표 몇 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 좋아요: 페이지 좋아요 수, 시간 경과에 따른 좋아요 수 변화, 사람들이 좋아요를 누른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 도달: 콘텐츠에 관한 공감, 댓글, 공유 수가 표시되며, 고객과 그 친구로부터 발생한 활동 수(유기적)와 광고의 결과로 발생한 반응(광고)도 볼 수 있습니다.

  • 페이지 조회: 페이지를 조회한 사람들의 수, 사람들이 조회한 페이지의 섹션, 페이지를 조회한 사람들의 연령과 성별 등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 게시물: 게시물의 일일 분석 데이터와 함께 클릭, 공감 등으로 반응한 사람 수가 표시됩니다. 상태, 사진, 동영상 등의 게시물 유형별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게시물의 성과가 원하는 만큼 나오지 않는 경우 언제든지 홍보할 수 있습니다.

  • 사람: 타겟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페이지를 방문한 사람들의 연령, 성별, 위치와 같은 인구 통계학적 특성과 함께 페이지를 본 시간, 페이지를 발견한 방법과 같은 정보가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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