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고객센터
☎ 1811-4026
평일 : 09:00 ~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일, 공휴일 휴무

공지사항

페이지에 게시물 올리기(2)
글쓴이 관리자 날짜 2017-05-17 조회수 329
안녕하세요,
페이스북 로그입니다.

페이스북 페이지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팁!

  • 원하는 대상 타게팅하기
페이지에는 매우 광범위한 주제에 대해 다양한 콘텐츠를 올릴 수 있습니다. 게시물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할 가능성이
높은 사람이 누구인지에 관한 정보가 많을수록 적정 타겟에게 적정 콘텐츠를 제공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타겟 최적화는 Facebook에서 타겟에 도달하고 타겟의 참여를 유도하며 게시물을 클릭하는 사람의 관심사를 효과적으로
이해하도록 돕는 도구입니다. 이 최적화에는 3가지 관련 기능이 있습니다.

1) 기본 공개 대상
- 최대 16개의 태그를 추가하여 게시물에 관심을 가질 가능성이 가장 높은 사람의 관심사를 설명합니다.
  기본 공개 대상은 관심사 태그를 통해 각 사람들이 참여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주제에 따라 그 사람이 뉴스피드에서
  보게 되는 페이지 게시물의 우선순위를 정합니다. 관심사 태그는 게시물의 배포를 제한하는 것이 아니라 타겟에서 
  가장 관련성이 높은 사용자 그룹에게 게시물이 도달하도록 돕는 역할을 합니다.

2) 공개 대상 제한
- Facebook 콘텐츠를 특정 인구 통계학적 특성을 가진 사람에게만 표시하고 특정 사용자 그룹이 보지 못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 공개 대상 제한은 기본 공개 대상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3) 타겟 인사이트
- 기본 공개 대상에서 태그를 지정한 후 게시물을 게시하면, 타겟 인사이트를 통해 각 태그에 어떤 사용자 그룹이 반응하는지,
  해당 태그가 게시물의 도달, 클릭, 공유, 좋아요에 어떻게 기여하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시간 경과에 따른 특정
  태그의 성과를 보고 페이스북에서 점차 확대되는 타겟의 관심사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 중요한 메시지 강조하기
- 페이지 상단에 게시물을 고정하면 비즈니스 정보를 보기 위해 페이지 타임라인을 방문한 사람에게 중요한 게시물을 먼저 보여줄 수 있습니다. 게시물을 '홍보'하여 뉴스피드 노출을 높이는 것도 중요한 메시지가 더욱 많은 사람에게 도달하도록 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중요하게 알리고 싶은 내용이 있을 때 해당 비용을 지불하고 게시물을 홍보하면 페이지뿐만 아니라 뉴스피드를 통해서도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중요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웹사이트 방문자들에게 공유하고 싶은 게시물이 있는 경우 웹사이트에 게시물을 삽입할 수도 있습니다. 웹사이트에서 게시물을 클릭하면 Facebook 페이지로 바로 연결됩니다.
목 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