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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페이지
글쓴이 관리자 날짜 2017-05-17 조회수 273
안녕하세요,
페이스북 로그입니다.

매달 10억명 이상이 Facebook페이지를 방문합니다. 
비즈니스가 고객을 찾고 어디서나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인 페이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 요구 사항은 물론, 모바일 다운로드나 뉴스레터 구독과 같은 비즈니스 목표도 충족할 수 있도록 페이지를 구성하는 방법

  • 한눈에 보는 연락처 정보
페이지는 고객이 비즈니스를 발견하고 비즈니스에 대해 알 수 있는 훌륭한 수단입니다. 
아래의 정보를 제공하면 페이스북과 검색 엔진에서 페이지를 찾기가 쉬워집니다.
- 웹사이트
- 비즈니스 영업시간과 연락처 정보
- 비즈니스 설명
- 서비스, 제품, 메뉴, 찾아가는 길 등

  • 비즈니스 피크 타임
페이지를 만들 때 비즈니스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고객이 비즈니스를 평가하고 리뷰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 바, 쇼핑, 리테일 카테고리에 속하는 미국 비즈니스의 경우, 다양한 시간대에 따라 어느 정도 사람이 몰리는지
익명화된 종합 정보가 표시되므로 가장 방문하기 좋은 시간을 알 수 있습니다.

  • 비즈니스 섹션
지금까지는 비즈니스 유형과 관계없이 미용실, 레스토랑, 전자상거래 등 모든 비즈니스의 페이지가 크게 다르지 않았습니다.
이제는 비즈니스의 카테고리에 따라 쇼핑과 서비스의 두 가지 섹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쇼핑 섹션은 페이지 상댄에서 바로 제품을 보여줄 수 잇어 리테일 비즈니스에 도움이 됩니다. 서비스 섹션의 경우,
제공 서비스 리스트를 소개할 수 있어 전문 서비스 업체에 유리합니다.

  • 행동 유도(CTA)
페이지 상단에 눈에 띄게 표시되는 행동 유도 버튼을 추가하면 비즈니스 목표에 부합하는 행동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행동 유도 버튼으로 쉽게 예약을 하고 메시지로 제품 정보를 문의하거나 직접 비즈니스에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이용가능한 12가지 행동 유도 버튼
- 지금 예약하기
- 지금 전화(모바일 전용)
- 문의하가
- 지금 기부하기
- 메시지 보내기(모바일 전용)
- 앱 사용하기
- 게임하기
- 지금 구매하기
- 가입하기
- 동영상 보기
- 이메일 보내기
- 더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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