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고객센터
☎ 1811-4026
평일 : 09:00 ~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일, 공휴일 휴무

공지사항

입찰가 계산 방식
글쓴이 관리자 날짜 2017-05-17 조회수 259
안녕하세요,
페이스북 로그 입니다.

페이스북 광고 입찰가가 계산되는 방식과 광고 경매 결과에 영향을 주는 요소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같은 타겟 대상을 두고 어떤 광고를 게재할지 경쟁하는 경매 형태로 입찰가를 결정합니다.
기본적으로 페이스북은 알맞은 순간에 알맞은 콘텐츠가 해당하는 사람에게 나타나는 환경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또한 소비자 경험을 최적화하기 위해 광고수를 제한하고 있기 때문에, 광고주들은 이 자리를 두고 경쟁하게 됩니다.

총 입찰가는 다음 요소에 따라 계산됩니다.
- 광고를 주문할 때 입력한 입찰가
- 광고를 게재했을 때 타겟 대상이 원하는 행동을 수행할 가능성
- 광고와 타겟 대상 간의 관련성

광고 최적화 목표는 클릭수, 노출수, 설치수, 전환수, 도달수 등 다양한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입찰가는 광고를 본 사람들이 광고에서 의도한 행동을 취했을 때 이 성과에 지불할 의향이 있는 최대 금액으로 설정해야 합니다.
목 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