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고객센터
☎ 1811-4026
평일 : 09:00 ~ 18:00
점심시간 : 12:30 ~ 13:30
토, 일, 공휴일 휴무

공지사항

Facebook 광고 구매: 경매 방식
글쓴이 관리자 날짜 2017-05-17 조회수 415
안녕하세요, 
페이스북 로그 입니다.

경매 방식을 통한 광고 구매

광고주들이 광고를 주문하면 이 자리에 게재할 광고를 경매 방식으로 결정하게 됩니다. 
Facebook에서는 각 광고주의 입찰가, 광고의 관련성, 광고를 본 후 클릭하거나 상품을 구매할 가능성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하여 타겟의 뉴스피드에 광고를 게재합니다.

페이스북 광고 경매 시스템 vs. 타사 경매 시스템

광고주들은 광고 성과가 자신들에게 어느 만큼의 가치를 가지는지를 광고 입찰가에 반영합니다. 그리고 Facebook에서는 이 입찰가를 이용한 경매 시스템으로 각 광고주가 원하는 결과에 맞게 광고를 최적화합니다. 입찰가는 보통 광고주가 해당 결과에 지불할 의사가 있는 최대 금액으로 설정합니다. 따라서, 실제 지불액은 이보다 적을 수 있습니다.

Facebook 광고는 VCG(Vickrey-Clarke-Groves) 모델을 기반을 경매 방식을 설계했습니다. 광고주는 고객 행동의 가치에 맞추어 입찰하고, 각 광고는 고객 행동에 맞추어 최적화되므로 ROI가 극대화됩니다.
목 록